North-East Asia
China |
Shanghai |
CNSHA |
Dalian |
CNDLC |
Yantian |
CNYTN |
Huangpu |
CNHUA |
Xingang |
CNTXG |
Xiamen |
CNXMN |
Qingdao |
CNTAO |
Weihai |
CNWEI |
Lianyungang |
CNLYG |
Ningbo |
CNNGB |
Hongkong |
CNHKG |
Nanjing |
CNNKG |
Japan |
Osaka |
JPOSA |
Tokyo |
JPTYO |
Nagoya |
JPNGO |
Yokohama |
JPYOK |
Kobe |
JPUKB |
Izumo |
JPIZO |
Korea |
Busan |
KRPUS |
Pyeongtaek |
KRPTK |
Incheon |
KRINC |
Kwangyang |
KRKAN |
Taiwan |
Kaohsiung |
TWKHH |
Keelung |
TWKEL |
America
Brazil |
Itajai |
BRITJ |
Santos |
BRSSZ |
Canada |
Vancouver |
CAVAN |
Toronto |
CATOR |
Mexico |
Ensenada |
MXESE |
Manzanillo |
MXZLO |
U.S.A |
Tacoma |
USTIW |
Boston |
USBOS |
Savannah |
USSAV |
Portland |
USPJD |
Oakland |
USOAK |
Norfolk |
USORF |
Newyork |
USNYC |
Los Angeles |
USLAX |
Long Beach |
USLGB |
South Asia
India |
Mundra |
INMUN |
Nhava Sheva |
INMSA |
Indonesia |
Jakarta |
IDJKT |
Surabaya |
IDSUB |
Malaysia |
Port klang |
MYPKG |
Pasir Gudang |
MYPGU |
Pakistan |
Karachi |
PKKHI |
Philippines |
Manila |
PHMNL |
Singapore |
Singapore |
SGSIN |
Sri Lanka |
Colombo |
LKCMB |
Thailand |
Laem Chabang |
THLCH |
Bangkok |
THBKK |
Vietnam |
Haiphong |
VNHPH |
Hochiminh |
VNSGN |
Australia
Australia |
Brisbane |
AUBNE |
Melbourne |
AUMEL |
Sydney |
AUSYD |
Middle East/Africa
Egypt |
Port Said |
EGPSD |
Alexandria |
EGALY |
Damietta |
EGDAM |
Republic of South Africa |
Cape town |
ZACPT |
Tanzania |
Dar Es Salaam |
TZDAR |
Angola |
Luanda |
AOLAD |
Gabon |
Libreville |
GALBV |
Kuwait |
Shuwaikh |
KWSWK |
Saudi Arabia |
Jeddah |
SAJED |
Dammam |
SADMN |
U.A.E |
Jebel Ail |
AEDXB |
Khor Fakkan |
AEKLF |
Iran |
Bandar abbas |
IRBND |
Europe
Belgium |
Antwerp |
BEANR |
France |
Le havre |
FRLEH |
Fos |
FRFOS |
Germany |
Bremerhaven |
DEBRV |
Hamburg |
DEHAM |
Poland |
Gdansk |
PLGDN |
Greece |
Piraeus |
GRPIR |
Thessaloniki |
GRSKG |
Israel |
Ashdod |
ILASH |
Italy |
Genoa |
ITGOA |
La Spezia |
ITSPE |
Naples |
ITNAP |
Gioia Taruo |
ITGIT |
Venezia |
ITVCE |
Netherlands |
Rotterdam |
NLRTM |
Romania |
Constranza |
ROCND |
Spain |
Valencia |
ESVLC |
Barcelona |
ESVLC |
Turkey |
Istanbul |
TRHAY |
Izmir |
TRIZM |
U.K |
Felixstowe |
GBFXT |
Thamesport |
GBTHP |
Dry Container (20', 40', 40HC, 45')
온도 조절이 필요 없는 일반잡화의 수송에 사용하는 전용적인 일반 컨테이너. 단열이나 보온 보냉 시설이 되어 있지 않은 Steel Panel 재질.
구 분 |
20ft |
40ft |
40ft HC |
45ft |
내부치수 (mm) |
길이 |
5,899 |
12,034 |
12,034 |
13,555 |
폭 |
2,348 |
2,348 |
2,348 |
2,348 |
높이 |
2,390 |
2,390 |
2,695 |
2,695 |
개구부치수 (mm) |
폭 |
2,336 |
2,336 |
2,336 |
2,336 |
높이 |
2,278 |
2,278 |
2,583 |
2,583 |
내부용정(CBM) |
33.1 |
67.5 |
76.1 |
85.7 |
중량 (KG) |
자체중량 |
2,290 |
3,890 |
4,150 |
4,880 |
최대적재중량 |
21,710 |
26,590 |
26,330 |
25,600 |
총 중량 |
24,000 |
30,480 |
30,480 |
30,480 |
Reefer Container (20', 40', 40' HC)
보온 보냉 등 단열재를 사용하여 특수 제작된 컨테이너에 냉동, 냉장 장치가 설치되어 농수산물, 축산물, 가공식품, 화훼, 화공의약품등
냉동, 냉장을 할 수 있는 컨테이너.
구 분 |
20ft |
40ft |
40ft HC |
내부치수 (mm) |
길이 |
5,455 |
11,554 |
11,554 |
폭 |
2,290 |
2,286 |
2,290 |
높이 |
2,262 |
2,216 |
2,538 |
개구부치수 (mm) |
폭 |
2,286 |
2,286 |
2,286 |
높이 |
2,227 |
2,182 |
2,491 |
내부용정(CBM) |
28.3 |
58.5 |
67.3 |
중량 (KG) |
자체중량 |
2,960 |
4,240 |
4,800 |
최대적재중량 |
21,040 |
26,280 |
35,680 |
총 중량 |
24,000 |
30,520 |
30,480 |
Open Top Container (20',40')
일반컨테이너 보다 높은 화물이나 일반 컨테이너에 적입이 곤란한 화물에 사용되는 컨테이너로 지붕이 개방(Open)된 컨테이너.
상단은 타포린(Tarpaulin)으로 처리함.
구 분 |
20ft |
40ft |
내부치수 (mm) |
길이 |
5,900 |
12,020 |
폭 |
2,354 |
2,344 |
높이 |
2,367 |
2,356 |
개구부치수 (mm) |
폭 |
- |
- |
높이 |
- |
- |
내부용정(CBM) |
32.8 |
66.4 |
중량 (KG) |
자체중량 |
2,400 |
4,020 |
최대적재중량 |
28,080 |
30,480 |
총 중량 |
30,480 |
34,500 |
Flat Rack Container (20',40')
기계류, 목재등 중량화물과 높이와 폭이 일반
컨테이너보다 큰 화물 적재시 사용되는 컨테이너로 사방이 개방(Opne)되어 있으며 바닥만 있는 형태임
구 분 |
20ft |
40ft |
내부치수 (mm) |
길이 |
5,624 |
11,786 |
폭 |
2,26 |
2,236 |
높이 |
2,243 |
1,968 |
개구부치수 (mm) |
폭 |
- |
- |
높이 |
- |
- |
내부용정(CBM) |
27.9 |
51.9 |
중량 (KG) |
자체중량 |
2,900 |
5,870 |
최대적재중량 |
27,580 |
28,130 |
총 중량 |
30,480 |
34,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