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및 경영방침

비전

MGL Makes Changes To Logistics

지속적인 성장으로 고객, 직원에게 최고의 가치를 돌려주고자, 증진하며 내·외부 이해관계자가 행복을 느낄 수 있게 경영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실천함으로 고객 에게 만족스러운 물류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경영방침

‘고객 가치 최우선’

체계화된 조직운영과 숙련된 조직원들이 만들어내는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 하는 것이 MGL의 존재이유입니다. 항상 변화와 도전에 맞이하여 의연히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자 합니다.

‘직원이 행복한 회사’

서비스는 마음속으로 우러나오는 것이어야 고객의 마음을 잡을 수 있습니다. 힘들고 피곤한 직원이 웃는 얼굴로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기는 어렵습니다. 우선 직원이 행복하고 즐거워야 고객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어떻게 해야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는지 고민해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서 직원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일할 수 있는 회사, 열심히 일한 만큼 보상이 주어지는 회사, 장기간 근무한 만큼 실력이 향상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자 합니다.